기사제목 포항시, 1/4분기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공무원 선정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뉴스

사회

포항시, 1/4분기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공무원 선정

기사입력 2020.04.08 18:55    박호연 기자 @
꾸미기_200408 포항시, 14분기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공무원 선정.jpg▲ 신은미(왼쪽부터) 주무관, 전미진 주무관, 구은영 주무관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KNC 뉴스】박호연 기자=포항시는 2020년 1/4분기 민원처리단축 마일리지 우수공무원 3명을 선발해 시상했다.
 
민원단축처리 마일리지제도는 2일 이상 인허가민원 403종에 대하여 민원처리 기한을 법정처리 기한보다 단축 처리 시, 단축한 기간을 개인별 마일리지 점수로 적립한 후 누적점수가 많은 우수 직원을 선정하여 인센티브를 부여하는 제도다.
 
2020년 1/4분기 마일리지 적립점수를 결산한 결과 민원단축분야에서 최우수공무원으로는 복지국 여성출산보육과 전미진 주무관(91,135일 단축), 우수 복지국 주민복지과 신은미 주무관(5,210일 단축), 장려 북구 복지환경위생과 구은영 주무관(1,554일 단축)이 각각 선발됐다.
 
이들 우수 공무원은 적극적이고 신속한 민원처리로 양질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여 시장표창 및 포상금이 지급된다.
 
포항시 김복조 자치행정과장은 “빠른 민원처리로 시민들에게 경제적․시간적 비용을 절감하게 하여 시민만족도를 크게 향상시켰을 뿐만 아니라, 많이 줄인 만큼 성과보상제를 통해 민원처리 공무원들의 사기를 진작하기 위하여 분기별로 3명을 선정하여 시상한다. 앞으로도 신속하고 친절한 민원응대 자세로 최상의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경북뉴스통신 & iknc.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 제호 : 경북뉴스통신 | 등록번호 : 경북, 아00444  |  등록일 : 2017년 11월28일 | 사업자등록번호 : 582-69-00625
  • 대표자명 : 최소희 | 발행인 겸 편집인 : 최소희 | 청소년 보호책임자 : 최소희
  • 대표전화 : 054-252-3561(010-8651-8368)  |  주소: 포항시 북구 중앙로 313, 3층(신흥동)
  •  
  •  Copyright ⓒ 2017 경북뉴스통신 All rights reserved.
  • 경북뉴스통신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