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 doRan Doran 에 게시된 콘서트 광고
【포항/경북뉴스통신】최수정 기자=최근 포항에 문을 연 초중고 학생들의 학습 및 입시컨설팅 기관인 「KNC 학습입시컨설팅센터」가 오는 14일 개최하는 ‘서울대 합격생 초청 학습토크콘서트’가 학부모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KNC 학습입시컨설팅센터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포항지역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공부와 진로진학을 주제로 한 콘서트 형식의 행사로 지역 학부모와 학생들의 학습정보에 큰 도움이 될 예정이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최근 발표된 대학입시결과 서울대를 비롯 연세대, 고려대, 서강대, 성균관대 등 무려 5개 대학을 동시에 합격한 포항고등학교 3학년 정연규군(19)이 직접 참석해 그동안의 공부비법을 직접전수하고 궁금증을 풀어주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여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포항고 총동창회관앞에 게시된 정연규 군 축하현수막
이날 행사는 먼저 1부행사로 ‘공부와 진로진학에 대한 모든 이야기’란 주제로 최소희 센터장이 직접 강연을 한후 2부 행사로 ‘서울대 합격생의 공부비법 직접 전수’란 주제로 정연규 군이 자신의 공부경험담을 이야기하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세부행사 내용을 보면 오는 1월 14일 오후3시 포항시 북구 장량동 장원초등학교 앞에 위치한 카페 doRan Doran에서 개최되며 참가비는 1인1만원으로 음료를 제공하고, 참가대상은 초,중,고 자녀 학부모 및 학생이면 누구든지 가능하다.(참가문의 : 010-3524-2734)